H PLUS, 인도주의 헌혈 행사 “2GETHER HANOI” 동참

업데이트 날짜: 28-08-2025
53

하노이, 2025.08.28 – H PLUS 국제의료센터는 8월 28일에 롯데몰 서호에서 열린 인도주의 헌혈 행사 “2GETHER HANOI”에 참여했다. 행사에는 H PLUS병원 김상일 병원장(에이치플러스 병원의 병원장)과 H PLUS 의료진 그리고 직원들이 참석했다.

[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]

H PLUS병원 김상일 병원장은 축사를 하며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.

“헌혈은 ‘앞선 의학 – 따뜻한 마음’이라는 H PLUS의 정신과 일치합니다. 이는 베트남과 국제사회를 위한 건강 관리 여정 속에서 저희가 실현할 사명입니다.”

“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이며, H PLUS는 앞으로도 신뢰하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해 탁월하고 인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”고 덧붙였다.

[H PLUS – 의학과 인도적 가치의 만남]

H PLUS는 설립될 때부터 박애의 의료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왔다. 지난 2025년 2월에 하노이 의과대학 병원과 협력해 박깐(Bac Kan)에서 550명의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제공하는 ‘H+ BridgeCare’ 프로그램을 주최했다.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의료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 주민들이 첨단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다.

[지역사회를 위한 약속]

H PLUS는 앞으로도 국내외 지역사회를 위한 건강 관리 활동을 지속하며, 더 나은 의료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결심이다.

현재 H PLUS 국제의료센터에서는 내과·소화기 내과, 치과, 산부인과, 소아과 등 12개 진료과와 서비스를 운영히고 있으며, 한·베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첨단 의료 장비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.

에이치 플러스 국제의료센터

“앞선의학, 따뜻한 마음”

☎: 024 7306 9889

🌐 Zalo OA: https://zalo.me/hplushn

🌐 카카오톡: http://pf.kakao.com/_xltSJn

🌐: clinichplus.com

📍: 롯데몰 오피스타워 7층, 272보찌공, 롯데 몰 서호, 하노이

📍: https://g.co/kgs/dXL1vgi